자료많은 p2p 모음정보

모두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접하네요. 컴퓨터를 이용하여 자료많은 p2p에 접속 하시다보면 도움이 될만한 가이드라인이 검색되면 좋을듯 싶어서 이에 관련한 글을 해보려고해요.에 능통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p2p사이트 이용방법이 약간 힘들수 있거든요. 금일에는 그런분들에게 미비하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적어봤습니다.

[ 자료많은 p2p 리스트 바로가기 ]







많은 분들이 자료많은p2p 대한 글을 찾고 계시는것 같아서 저 나름대로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자료많은p2p에 관련된 내용을 올리면서 가입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부분도 함께 써볼테니 그 사항들은 꼭 숙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근래들어 많은 분들께서 자료많은p2p에 대한 정리된 내용을 찾아보고 계신것 같은대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자료많은p2p에 관해 조금은 부족한 글일지 모르겠지만 저의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p2p사이트 에 대하여 사용후기를 기준으로 애써 써본 글이니 잘 몇가지 내용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에 앞서서 위에 올려놓은 p2p사이트에 관한 만들어둔 표를 보기전에 이런 종류의 자료많은p2p들에 가입하시기 전에 여러가지 체크해 두어야할 부분들을 올려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밑에 다섯가지 정도의 사항을 올래놓았으니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p2p사이트의 속도라는 의미에 대해서도 잘못 알고 계시는 유저도 계시는데요. 한가지 공통으로 느끼는 특징은 출근에는 속도가 좀 올라가고 밤과 새벽 시간대에는 속도가 저하된다는 특징이 있네요. 특정한 시간대에 자료많은p2p 실시간 접속자들이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에는 이와 같은 속도 저하가 나타나니까 이용하시는 시간만 나름대로 정하시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지요.



일부의 첫결제없는 p2p사이트에 이용한 다음에는 소스가 설치된 이후에는 포털사이트에서 무언가 검색할때 의도하지 않는 홈페이지로 넘어간다거나 이상한 창이 동시에 보이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깔끔히 제거하는 방법이 힘들기 때문에 꼭 설정하는 창에서 이런 프로그램이 존재하는지를 눈여겨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특정 자료많은p2p내에 존재하는 회원가입 부분을 유심히 살펴보면 잘 보이지 않는 작은 문구로 무엇인가 적혀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타사이트에 정보제공에 관한 부분인대요. 이런 경우는 나의 휴대폰 번호같은것이 특정한 TM사이트나 다른 매체에 넘어가게 됩니다.



자료많은p2p들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영화사의 저작권에 연관되어 있는 문제도 중요하게 여겨야 합니다. 불과 제작년까지만해도 p2p사이트들에서 받아놓은 자료는 대개 법에 어긋난다는 선입견이 컸었습니다. 그래야만 좀더 사람들이 많이 보는 영화나 드라마가 나오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그나마도 천만다행 스러운것은 한달에도 너덧개씩 생겨나는 자료가 많은 자료많은p2p들을 규정하기 위해 법적 규제가 준비되었습니다. 이와같은 법이 시행되기 전에는 거름망없이 자료많은 p2p사이트들이 관리해 왔으므로 금전적 손실이 많았다는 사실입니다.



위의 내용별로 언급되어진 점들을 중점적으로 주의하신다면 p2p사이트등을 이용하시기에 조금더 유용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제 자료많은p2p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