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다운로드사이트 다함께 알아보기

이번주는 진짜 일이 많아서 짬이 안나네요. 일 다 끝내고 집에 들어왔네요. 퇴근해서 대충 씻고 컴퓨터나 조금 하려고 켰습니다. 잠시 후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준비를 해야 하는데 시간이 조금 남아서 일드다운로드받는곳 관련 블로그에 글을 너덧개 적어놓고 나가보려고요.

[ 일드다운로드사이트 리스트 이동 ]







이웃분들이 일드다운로드사이트 관련한 내용을 올리고 계셔서 저 나름대로 정리해서 써보겠습니다. 이 글에 일드다운로드사이트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면서 가입시 유의할 부분도 함께 정리해보겠습니다. 지적한 내용들은 꼭 알고계시기 바랄께요.



근래들어 많은 분들이 일드다운로드받는곳에 관한 정리된 내용을 찾아보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신다면 일드다운로드사이트에 관해서 좀 부족한 정보일 지도 모르겠는데요. 많은 글을 참고한 후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일드다운로드받는곳 에 대하여 이용자의 입장에서 애써 쓴 내용이니 잘 참고하신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에 앞서서 위에 적어놓은 일드다운로드사이트에 대한 만들어둔 표를 살펴보기 전에 이와 비슷한 일드다운로드받는곳들에 가입절차를 밟기 전에 여러개 조심하셔야할 내용들을 추가했으니 참조하세요. 아래에 이용시 꼭 유의해야할 부분을 올래놓았으니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래요.



일드다운로드받는곳의 속도라는 의미에 관해서 오해하시는 분도 계시는데요. 단지 공통으로 나타나는 특징은 아침점심에는 속도가 좀더 높고요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내려간다는 특징이 있네요. 특정한 시간대에 일드다운로드사이트 접속자가 많아지는 시간대의 경우 이와같은 차이가 나타나니까 이용하시는 시간만 나름대로 정하신다면 특별한 문제가 안될것 같습니다.



특정 첫결제없는 일드다운로드받는곳에 접속을 한 이우에는 소스가 설치된 이후에는 포털사이트에서 무언가 찾아보려 하면 이상한 사이트로 넘어간다거나 꺼지지도 않는 창이 주기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소스는 말끔하게 지우는 것이 곤란하기 때문에 꼭 설치하는 화면에서 동시에 설치되는 코드가 체크되어 있는지 꼼꼼하게 알아보기 바랍니다.



타 이벤트 홈페이지같은 데에 일드다운로드받는곳에 기입했던 본인 주민번호같은것이 제공되고 있는지 꼼꼼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잘 보이지 않아서 그런지 이용하시는 분들이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불법스팸전화 같은 것이 일부의 일드다운로드사이트등의 경로로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반드시 명심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에 들어서 일드다운로드사이트에 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단 저작사와 계약한후 제대로된 경로로 돌고 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내려받는 것은 아무 문제없구요. 드라마나 영화는 정정당당하게 일드다운로드받는곳 정보를 활용하셔서 정식가격을 주고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좀 천만다행 스러운것은 한달에도 너덧개씩 나타나는 자료많은 일드다운로드사이트들을 규제하기 위하여 법적 신고제가 마련되었어요. 이런 절차가 마련되기 전엔 필터링없이 파일이 많은 일드다운로드받는곳들이 운영되왔기 때문에 금전적 손실이 많았다는 점이죠.



위 본문글에 말씀드린 내용을 줌심으로 조심한다면 일드다운로드받는곳들을 사용하시기에 조금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면 이상으로 일드다운로드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