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순위 합리적으로 골라보세요

요즘 너무 할일이 많아 쉴틈이 없습니다. 일을 다 정리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집에오고 나서 대충 씻고 나서 인터넷이나 잠깐 하려고 켰어요. 몇시간후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나가야 하는데 그전에 노제휴 웹하드에 대한 블로깅이나 한두개 쓰고 가려고합니다.

[ 웹하드 순위 모음 확인 ]







오늘 글은 웹하드순위 관련한 내용을 포스트 해보도록 할께요. 제가 웹하드순위에 관련된 내용을 올리면서 가입시 알아두면 좋은부분을 중점으로 써볼테니 지적된 점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인기리스트에 올라와있는 여러 컨텐츠들이 저장되어 있는 노제휴웹하드 중에서 어느 사이트를 믿고 지속적으로 가입해야 할지 여기저기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은듯 하네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시 기에는 웹하드순위에 대해 조금은 미비한 정보일수 있겠지만 많은 글들을 비교한 다음에 나름대로 노제휴웹하드 에 대하여 사용후기별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쓴 글이니 잘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보다도 위에 적어둔 노제휴웹하드에 대한 정리된 표를 살펴보기 전에 이런류의 웹하드순위들을 이용하시기 전에 몇가지의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을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글 아래쪽에 주의할 내용을 추가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웹하드순위의 속도라는 의미에 대하여 오해 하는 사용자도 있습니다. 다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특징은 낮 시간대에는 속도가 올라가고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부분이 있구요. 시간대 노제휴웹하드 실시간 접속자들이 몰리는 시간의 경우에는 이와같은 특징이 나타나니까 사용 시간만 잘 정하신다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는 점입니다.



파일이 많은 웹하드순위들은 모두 그런건 아니지만 고객들도 모르게 반강제적으로 실행되는 소스가 있는데요. 노제휴웹하드을 사용한 후 현재 이런 소스가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는 이용자의 컴퓨터등 하드디스크의 드라이브를 포멧작업 해야 할수 있습니다. 하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특정한 홍보 홈페이지같은 곳에 웹하드순위에 입력했던 자기 집주소등이 제공되어 지고 있는지 주의깊게 살표보자. 잘 보이지 않아서 그런지 방문객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스팸 같은 것이 일부 노제휴웹하드들의 루트를 통한 사례가 다수이니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에 웹하드순위에 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그러나 서로가 맺은 후 합법적으로 올라와있는 컨텐츠를 내려받는 행위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영화같은 파일은 정당하게 노제휴웹하드들을 잘 활용하셔서 제값을 내고 받으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좀 천만다행인것은 마구 생기는 자료많은 노제휴웹하드들을 규정하기 위해서 합법적 규제가 시행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제도가 시행되기 전에는 너도나도 자료많은 웹하드순위들이 운영되왔기 때문에 피해가 많았다는 것이죠.



제가 말씀을 드린 내용을 중점적으로 주의하신다면 웹하드순위들을 이용하시기에 좀더 유익하게 사용하실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럼 이만 노제휴웹하드에 대한 글을 여기까지 써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