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다운로드사이트 즐겨찾기

안녕하십니까. 이번 글에는 신규다운로드사이트에 대하여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대강 씻고나서 잠깐 나갔다왔는데 진짜 손발이 바짝어네요. 이렇게 춥고 쌀쌀할때는 따끈따끈한 홍차를 미리 준비하여 제휴없는 웹하드에 접속한 후 최근 개봉작이나 보고싶은 케이블방송 같은것을 감상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래에는 신규로 나오는 신규다운로드사이트 소식들은 스마트폰 어플로 시청가능하기 떄문에 시간 제약없이 볼 수 있어서 진짜로 편해졌습니다.

[ 신규다운로드사이트 모음 구경가기 ]







지금 인터넷에는 비슷한 신규다운로드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어떤사이트가 좋은지 어느 사이트가 충전비용이 할인되는지 어느 노제휴웹하드들이 어느 사이트가 보너스를 적립해주는지 등을 올려봅니다. 위 리스트를 보시면 아실테지만 제가 직접 사용해 본후 쓸만한 제휴없는사이트에 관해서 추려놓은 표가 보이실거에요. 영화다운사이트순위의 포인트나 제 느낌을 자세하게 올려두었으니까 읽어보기 바랍니다.



주5일제라면 명동쪽의 씨지브이에 간후에 영화를 감상하곤 하겠지만서도 요즘에 들어서 거실에서 영화다운받는곳에서 즐기고 있네요. 지마켓에서 샀던 HD급 화면으로 볼수 있으니까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재미있는것 같아요. 극장 비용이 좀 커서 신규파일공유사이트들을 활용하여 싸게 집의 컴퓨터로 즐기는 것도 재미있네요. 최근에는 아이폰이나 스마트티비 보급률이 높아져서 즉시 결제한 다음 영화다운받는곳에서 시청할 수 있어서 상영관을 점점 거리를 두게 되는것 같네요.



이런 신규웹하드등은 포인트 구입을 하면 애니메이션이외에도 원하는 자료들을 필요할때 받을수도 있으므로 저는 너냇개의 사이트를 대다수 가입한 다음에 활용하는 편입니다. 노제휴사이트에 대한 혜택들중 사이트마다 특가형식으로 할인해주는 가격의 상품이 있어서 좀더 싼 가격으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신규웹하드에서 구입했던 패킷은 소멸이 되지 않으므로 이런식으로 써먹어 보는 것도 있다는 점 알아두면 좋지요.



제가 여러 무료영화사이트에서 사이트에 가입을 해봤던 이용후기를 올려보자면 가입시 휴대폰 번호 입력하는 홈피들은 거의 모두 자동결제 교묘하게 유도하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꼬임에 당하고 나면 얼마만큼 신경이 쓰이는지는 자동으로 결제됐던 이용자들만 압니다. 이런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무료영화사이트에 가입할때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곳이 있으면 피하시는게 안전합니다.



많이 방문하는 파일공유사이트순위들은 홈피들은 즐겨찾기를 꼭 하는것이 좋습니다. 신규노제휴사이트에 대해서 내용을 찾아가다보면 아실테지만 간혹가다 파일공유사이트순위의 웹 도메인이름을 헷갈리도록 정해서 속임수를 쓰는 곳들 있다고들 하네요. 이런 곳을 fishing(data) 라고 알려졌는데요 항상 유의깊게 봐야할 점입니다. 전화번호나 이름등 가 노출되는 아웅하게 되니까 반드시 조심해야할 부분입니다.



제가 여러 제휴없는웹하드들을 많은 곳들을 이용해봤는데 이런 내용들만 기억하신다면 영화다운받는곳들을 사용하시는데에 큰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글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